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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뱃돈 계산기

상황
루피는 추석을 맞이해서 친척 어르신 분들에게 세뱃돈을 받았습니다. 우선 어머니께 세뱃돈을 맡겨두었는데, 미션을 해결해야 세뱃돈을 돌려주신다고 합니다 루피가 세뱃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미션

1.
어머니가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론트도 함께 구현해서 배포하세요.
2.
더하기, 곱하기, 나누기가 가능해야 하고, 올바르게 계산되어야 합니다.

입력

세뱃돈의 금액 또는 연산자를 입력으로 받습니다.
입력은 정수 또는 연산자로 주어집니다.
입력은 한 줄에 한 사람의 세뱃돈 금액 또는 연산자가 주어집니다.

출력

입력으로 받은 친척 어르신 분들로부터 받은 세뱃돈의 총 금액을 출력합니다.
출력은 정수로 표시합니다.

예시

어머니가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론트도 함께 구현해서 배포하세요. (디자인 자율)

입력

50000 * 2 + 30000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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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기 버튼으로 클릭한 값은 한 줄에 하나씩 디스플레이에 띄워줍니다.

출력

11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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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값을 계산기 디스플레이에 띄워줍니다.

제약 사항

세뱃돈의 총 금액은 항상 0 이상이며, 디스플레이는 0으로 시작합니다.
입력에서는 연산자가 숫자 사이에만 나타납니다.
연산자가 주어지면, 해당 연산자를 사용하여 앞뒤 숫자를 계산하세요.
연산 결과는 소수점 이하를 버림하여 정수로 표시합니다.
세뱃돈은 한국 원화(KRW)로 주어지며, 최대 10자리 숫자까지만 입력됩니다.
10자리 숫자를 넘어가는 결과값은 Infinity 로 표기됩니다.
더하기, 곱하기, 나누기 다음 숫자를 입력하지 않고 ‘=’ 를 입력할 경우 alert을 띄워줍니다.
실수로 입력한 것을 모두 지울 수 있는 ‘AC’, 마지막에 입력한 값만 지울 수 있는 ‘C’ 버튼이 있어야 합니다.
0 나누기 0 과 같은 예외 결과값은 ‘숫자 아님’ 으로 표시됩니다.
연산자를 연달아 선택할 경우 마지막에 선택한 연산자가 적용되어야 합니다.

참고 사항

언어 및 기술 스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작성할 때 적절한 주석과 변수명을 사용하여 가독성을 높이세요.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동작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테스트 케이스를 활용하세요.
공정성을 위해 참가 기간동안 문제와 관련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의문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사용성을 고려해서 임의로 의사결정하고, 제출 시 참고사항에 작성해주세요.